Ti Pilot Program

Ti Pilot Program

 Ti Pilot 은 현지 크레올어로 Little Pilot (어린 조종사)라는 뜻입니다. 가난한 나라의 여성이라는 이유로 교육의 기회를 박탈당하고, 평생 각종 폭력과 억압에 눌려 살아가는 이 땅의 여성 특히 어린아이들을 사랑으로 양육해 주님의 제자로 키워내고자 합니다. 그래서 이 아이들이 우리 모두가 어릴 쩍 한번 쯤 꿈꾸어 보았을 비행기의 조종사가 되어 푸른 하늘을 향해 날아갈 수 있도록 아이들의 인생에 날개를 달아주고 싶습니다. 이 아이들이 언젠가 멋진 조종사와 같이 푸른 하늘을 날아갈 수 있다면, 꿈이나 희망 없이 살아가는 이 땅의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삶으로 소망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다면, 이 땅에는 참 놀라운 변화가 이루어질 것입니다. Ti Pilot Life Transforming Center는 주님의 제자를 세워가는 귀한 공동체이고 싶습니다  

- 김월림 선교사님 기도편지 중에서 

Fundraising for Rebecca at Ti Pilot Program

Venmo  @Nanume-Church  or Check Payable to "Nanume Church" with "Memo: Haiti Ti-Pilot Rebecca"

2nd Annual Ti Pilot Charity Concert

시간: 2022년 9월 5일 2:00 PM (EST)

르넷 샤를르 (7세)

세포라 쟝 밥티스트  (6세)

에스더 쥴 (6세) 

나이카 터미투스 (5세) 

스테파니아 코다 (7세)

르넷 | 세포라

르넷, 나이카, 세포라, 에스더 

Renette (7 yr), Sefora  (6 yr), Esther ( 6 yrs), Naïca (5 yrs)

Donation Drive

5세 - 9세 여아 용 

깨끗하게 사용하고 세탁된 것 혹은 새 것을 선교센터 Donation drop box 에 넣어주시면 됩니다.  


Ti Pilot 후원하기

후원하기

 Little Pilot 후원하기 

Little Pilot 아이들 소식 - more ...